본문 바로가기

일상

티파니앤코 실버 주얼리 관리 방법

티파니앤코 실버 주얼리 관리 방법

 

티파니앤코 실버 주얼리 관리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티파니앤코 주얼리를 구입할 때 매장 직원분도 실버 주얼리 관리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 주시지만 동봉되어 있는 카드에도 취급방법이 들어 있더라고요. 은 제품은 쉽게 변색이 되는만큼 관리를 잘 해줘야 돼요. 특히 주얼리는 반짝임이 생명인데 변색되어서 빛도 잃고 검은 빛이 돌면 안하느니만 못하겠죠? 저도 은 악세서리가 몇개 있는데 변색되어서 잘 안하게되더라고요. 이번 기회에 제대로 잘 관리해야겠어요.

 

지난번에 티파니 팔찌를 구매했었는데요, 티파니앤코에서 주얼리를 구입하시면 흰색 봉투에 주얼리 관리에 대한 설명서가 들어 있고요, 티파니블루봉투에 Silver polish cloth라고 은제품을 닦는 천이 들어 있어요.

 

 

뒷면을 보면 은제품 광택 및 흠집 제거용 천이라고 명시되어 있네요. 천 자체에 세정제, 산화방지제가 들어 있어서 그냥 이 천으로 문질러 주기만 해도 은제품을 반짝이게 할 수 있다네요. 천을 세탁시에는 광택제 등 성분이 제거될 수 있으니 절대 세탁하면 앙돼요~

 

 

천이 들어 있는 봉투를 열면 이렇게 안경닦는 극세사 비슷한 천이 나옵니다. 크기도 안경닦는 극세사와 비슷하네요. 가끔씩 닦아주면 될듯해요. 변색이 심하다고 칫솔이나 거친 면으로 닦아야 된다느 분도 계신데요, 미세한 스크래치가 생길 수 있으니 가금적이면 요 전용 클리닝 천으로 자주 닦는게 좋을거 같아요.

 

 

흰색봉투에는 실버제품 관리 방법에 대해 적혀 있습니다. 매장 직원분도 얘기해주셨는데 황성분에 노출되면 금세 변색된다고 하니 주의해야 해요.

 

 

땀이 묻거나 하는것은 그냥 물로만 세척해도 된다고 하네요. 샤워하거나 손을 씻는다거나 할 때에도 굳이 빼놓지 않아도 된다고 그냥 팔찌 착용한 채로 하라고 하시더라고요. 자연스럽게 물에 세척되니 그게 더 좋다네요. 변색이 심하면 티파니앤코 매장에서 세척서비스를 받을 수도 있어요. 물론 유료지만 가끔씩 서비스 받으면 새 제품같은 느낌이 들테니 요것도 괜찮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