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양키캔들 스몰자 레몬라벤더

양키캔들 스몰자 레몬라벤더

양키캔들 스몰자 레몬라벤더를 구입했어요. 남편 대만가는 길에 하나 사달라고 했죠. 양키캔들 스몰자 면세점가격이 $15인데 사실 양키캔들 인터넷에서 구입하면 면세가 보다 더 저렴해요. 그래도 인터넷 면세점 가입시 주는 적립금 이용하면 훨씬 저렴하게 살 수 있어요.

 

그동안 양키캔들 향 중에서 블랙체리, 비치워크, 세이지&시트러스를 사용해 보았는데 이번에는 새로운 향으로 구입했어요. 여름이니 상큼한 레몬 라벤더로~. 사이즈가 스몰자 라서 작아요. 주먹보다 조금 더 작은듯해요. 사용시간은 25~40시간입니다.

 

 

 

 

심지는 항상 1/8" ~1/4"로 유지하라고 써 있네요.

 

 

뚜껑열어보니 향이 솔솔 납니다. 모든 향초는 처음 사용시 3시간 이상 켜 두어야 끝까지 사용할 수 있어요. 향초 윗부분이 다 녹을 때까지 두어야 해요. 처음 사용 시 향초를 충분히 켜두지 않으면 처음 녹았던 부분만 기억해서 다음 사용시에도 녹았던 부분만 녹게되죠. 가운데만 뻥 뚫리는 현상이 나타날 수 있어요. 저도 처음엔 그걸 몰라서 불꽃이 향초 가운데 부분만 계속 파고 들어가더라고요.

 

양키캔들 향이 다양해서 이것저것 사용해보는 재미도 있는거 같아요. 집들이 선물로도 참 좋은듯해요. (사실 제가 받고 싶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