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키스미 히로인 마스카라 & 리무버

키스미 히로인 마스카라 & 리무버

키스미 히로인 마스카라 & 리무버를 구입했어요. 마스카라가 딱 떨어질 찰라 남편이 대만가는 바람에 인터넷면세점에서 구입했어요. 키스미 히로인 마스카라 & 리무버 유명하다는건 많이 들었었는데 구입한건 처음이에요. 키스미 히로인 마스카라 & 리무버 케이스의 그림을 보면 만화 베르사이유의 장미 마리앙투아네트가 생각나요. 남편은 왠 캔디가 그려져 있냐고 했지만요. ㅋ



 

특별한정세트 마스카라 & 리무버 세트에요.


 

마스카라도 러블리해요~ 핑크핑크


 

C모양으로 휘어져 있어요. 커브가 있는 마스카라는 이전에 사용해보았었는데 그땐 느낌이 별로였거든요. 그래서 염려스러웠는데 사용해보니 눈썹 가운데 부분 뿌리부터 바를 수 있어서 좋아요.


 

극세 롱업 섬유를 사용했다고 적혀 있는데 진짜로 마스카라가 뭉치지 않고 엄청 미세하게 발려요. 그동안 썼던 마스카라는 "나 마스카라 했어요" 하는 약간은 뭉침이 있는 거 였어요. 미세하게 발리는 마스카라는 처음인데 자연스럽네요. 너무 자연스러워서 어떻게 보면 마스카라 한 느낌이 잘 안나요. 여러번 해도 다른 마스카라 한번 바른느낌이에요. 저처럼 마스카라 듬뿍 바르는 분들은 안맞을거 같아요.


 

이건 마스카라 리무버인데 특이하죠? 마스카라 붓처럼 브러시 모양을 기대했었는데 그냥 봉 모양이에요. 미세하기 홈이 나 있지만 이게 잘 발릴까 의심스럽네요.


 

사용방법에 있는 빗은 홈이 확실하게 나 있는데 음.. 사진이랑 실제 제품이 너무 달라요. 근데 발라보니 마스카라 리무버 액이 좀 끈적해서 저렇게 생겨도 충분히 잘 발려요~. 뭔가 좀 허술해 보였는데 성능은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