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

코사무이 X2 사무이 레스토랑 4K

코사무이 X2 사무이 레스토랑 4K

 

코낭유안 물놀이를 다녀오고 코사무이 X2 사무이 레스토랑 4K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물놀이 다녀오느라 피곤해서 패키지 식사 옵션 중 리조트디너를 이날 먹었어요. 코사무이 X2 리조트의 레스토랑 이름이 4K였습니다. 조식을 못 먹어서 이날이 4K에서의 첫 식사였어요. 4K 레스토랑은 바다 바로 옆에 있고 창문 없이 뚫려있어서 바닷바람을 맞으며 식사 할 수 있는 멋진 곳이었어요요.

 

 

코사무이 X2 사무이 레스토랑 4K

 

코 낭유안을 다녀오고 숙소로 돌아왔습니다. 해가 떨어져서 어두워지고 있었어요. 코사무이 X2 사무이 리조트는 객식마다 수영장이 있고 담장이 높아서 인지 사람 구경하기 힘들었어요.

 

코사무이 X2 사무이 레스토랑 4K

 

저희 방은 8번이었습니다. 우리집 도착 한거처럼 반가웠어요.

 

 

옷을 갈아입고 저녁을 먹으러 4K 레스토랑으로 향합니다. 가는 길 나무에 조명을 달아서 예뻤어요.

 

 

레스토랑 옆에 있는 공용수영장입니다. 오후 6시까지만 운영해서 들어갈 수는 없었어요.

 

 

레스토랑 모습입니다. 끝에 보이는 까만 부분이 사실은 바다에요. 저녁이라 보이는건 없었지만 시원한 바닷바람과 파도소리가 들렸어요.

 

 

레스토랑 가자마자 또 코코넛 주문했어요. 그런데 코코넛 쥬스를 주문했더니 그냥 코코넛 뚜껑?만 따서 주더라고요. 그냥 코코넛 물맛입니다. 정글에서는 참 맛있게도 마시던데 그렇게 달지도 않고 약간 부족한 맛이더라고요. 코코넛 쉐이크를 주문할걸 그랬어요.

 

 

잠시 기다리니 주문한 음식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오징어 튀김과 똠양꿍이었는데 첫날 먹은 똠양꿍과는 또 다른 비주얼인데 맛은 역시 최고였어요. 리조트 레스토랑이라 모든 음식이 다 맛있었어요.

 

 

 

애피타이저를 먹고 반대편 레스토랑을 찍어 봤어요. 레스토랑에도 사람이 없더군요. 다들 밤 늦게까지 돌아다니는건지 숙소에서만 노는건지 ㅋㅋ 사람구경하기 힘든 X2였어요.

 

 

너무 맛있어서 아직도 기억에 남는 팟타이입니다.

닭고기와 야채등을 볶은 요리인데 똠양꿍보다 팟타이가 더 맛있었던걸로 기억해요.

아직도 생각만하면 입에 침이 고이네요.

 

 

Pork BBQ입니다.

 

마지막으로 먹었던 파인애플 모양의 디저트입니다. 모양이 참 귀엽죠?ㅋ

파인애플을 사이에 밥이 들어있었어요;; 음...;;

밥에도 뭔가 달콤하게 양념을 해 놓았었요. 처음먹어보는 요리라 맛있긴 했는데 과일디저트에 밥이 들어가서 쇼킹했습니다.

 

 

코사무이 X2리조트의 4K레스토랑은 바다 바로 옆에 위치하여 멋진 풍경과 함께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직원들도 친절해서 저희가 카메라를 만지작 거리니 사진찍어주겠다고 하면서 사진도 찍어주셨어요. 태국요리에 대해 잘 몰랐는데도 주문할 때 열심히 설명해주려고 노력하시더군요.

 

X2리조트를 이용하면 조식을 당연히 4K에서 이용하겠지만 조식 말고도 한번쯤은 꼭 다른 음식 주문해서 드셔보시길 권합니다. 여기 정말 맛있었거든요. 코 낭유안 다녀오느라 많이 피곤했었는데 4K에서 맛있는 저녁 먹고 원기회복했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