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

코사무이 X2 사무이 리조트 4K 조식

코사무이 X2 사무이 리조트 4K 조식

 

코사무이 X2 사무이 리조트 4K 레스토랑에서 먹었던 조식입니다. X2에서는 4박을 했는데 첫날은 코낭유안 일정때문에 조식을 못 먹었어요. 4K에서 총 3번의 조식을 먹었습니다. 3일동안 먹은 조식 메뉴를 올려봅니다. ㅋ

 

4K조식은 기본적으로 빵과 음료가 제공되는 샐러드바는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인당 2개의 조식 메뉴를 선택할 수 있지요. 인당 2개씩이나! 라고 생각했는데 아래 있는 사진을 보면 왜 인당 2개인지...충분히 납득이 갑니다. ㅋㅋ

 

코사무이 X2 사무이 리조트 4K 조식

 

저녁무렵의 4K와 달리 아침의 레스토랑은 밝고 새소리도 들리고 바다도 보여서 정말 좋아요. 레스토랑 입구에 시리얼과 샐러드 빵, 음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코사무이 X2 사무이 리조트 4K 조식

 

2개씩 선택할 수 있는 조식 메뉴들입니다.

메뉴 이름이 정확하게 기억안나는 화이트 에그 머시기...야채를 섞은 계란 후라이라고 생각하면 될거 같아요.

 

코사무이 X2 사무이 리조트 4K 조식

 

Boiled rice였던걸로 기억하는데 우리나라의 죽 정도로 생각하면 됩니다. 닭고기와 새우가 들어간 두가지 종류가 있어요. 쌀국수 국물에 밥 말은 맛이랄까. 아침 메뉴로 괜찮았어요.

 

코사무이 X2 사무이 리조트 4K 조식

 

코사무이 X2 사무이 리조트 4K 조식

 

딤섬입니다. 이게 다에요. 먹다가 중간에 찍은게 아닙니다. 여백의 미 인가요?ㅋㅋ

 

코사무이 X2 사무이 리조트 4K 조식

 

팬케익입니다. 흔한 메뉴이지만 따끈따끈한데다 시럽도 맛있었어요.

 

코사무이 X2 사무이 리조트 4K 조식

 

에그베네딕트였는데 그냥 보는 그대로의 빵위에 수란이 올려져 있는... 궁금해서 주문해 봤는데 팬케익 하나 더 주문하는게 낫다고 봐요. ㅎㅎ

 

코사무이 X2 사무이 리조트 4K 조식

 

오믈렛입니다. 이거 모양은 이래도 맛있었어요. ㅋ

 

코사무이 X2 사무이 리조트 4K 조식

 

과일이나 샐러드는 자유롭게 이용하면 됩니다.

 

코사무이 X2 사무이 리조트 4K 조식

 

전 어딜가든 이게 젤 맛있어요;; 요거트에 시리얼 말아먹기!

 

코사무이 X2 사무이 리조트 4K 조식

 

메뉴 주문할 때 따끈한 차도 주문할 수 있어요.

 

코사무이 X2 사무이 리조트 4K 조식

 

4K 레스토랑에서 와이파이가 잘 잡혀서 노트북 들고 여기와서 인터넷 하는 사람이 많았습니다. 객실에서는 신호가 좀 약했어요. 워낙 사람없고 조용한 X2라 이렇게 계속 앉아있어도 눈치 안봐도 돼서 좋아요. ㅋㅋ 그나마 사람 젤 많아 볼 수 있는 시간이 조식 먹을 때인데 조식 시간에도 절반 이상 좌석이 비어 있어요;;

 

코사무이 X2 사무이 리조트 4K 조식

 

식당에는 손님들만 밥먹는게 아니더군요. 새들도 날아와서 흘린 빵 부스러기 등등 먹고 있었어요. ㅎㅎ

 

코사무이 X2 사무이 리조트 4K 조식

 

코사무이 X2 리조트의 조식은 뷔페가 그렇게 다양하진 않아요. 그래도 있을건 다 있습니다. 샐러드바로 제공되는 샐러드, 과일, 빵, 시리얼, 음료만 먹어도 충분히 배부를 정도에요. 거기에 인당 2개씩 간단한 조식메뉴 주문하면 정말 배부르죠.

 

식당 바로 앞이 바다라 전망도 끝내줍니다. 밥먹다 고개를 옆으로 돌려보면 푸른 바다가 있었죠. 창문도 없는 곳에서 하루종일 일하는 저로서는 그곳에서 일하는 분들이 부럽다는 생각을 했어요. 매일 보면 그것도 지겨울려나?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