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이케아 설거지통 구매후기 이케아 보홀멘 설거지통 추천

이케아 설거지통 구매후기 이케아 보홀멘 설거지통 추천

 

이케아 설거지통을 구매했어요. 식기세척기를 사용하면서 설거지통이 있으면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대형마트에 갈 때마다 플라스틱 설거지통도 보고 스텐설거지통도 찾아보았는데 마음에 쏙 드는것이 없던 찰나, 광명 이케아에서 보물같은 설거지통을 발견했어요. 바로 이케아 보홀멘 설거지통이랍니다. 모양도 심플하고 고무 재질이라 사용하면 할 수록 좋아요.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웨덴의 가구 브랜드 이케아가 우리나라에도 진출하였죠. 우리나라 광명시에 오픈하면서 개장당시 어마어마한 인파로 근처 교통이 마비될 정도였다죠. 저도 남편과 주말에 광명 이케아를 가보았어요. 사람이 너무 많아 편하게 구경할 수 없었다는 슬픈 소식.. 식당도 줄서서 들어가야 할 정도 였죠. 광명 이케아는 쇼룸도 엄청 다양하고 가구뿐만이 아니라 생활소품, 생활용품들도 엄청 많더라고요. 너무 넓어서 구경하다 지칠정도였어요. 그렇게 넓은데도 사람이 북적북적 할 정도니 이케아 열풍은 정말 대단한듯합니다.

 

 

이케아 설거지통 구매후기 이케아 보홀멘 설거지통 추천

 

평소에 남편과 한샘 플래그샵을 자주 구경가는데요, 그래서인지 눈만 높아져서 ; 이케아 쇼룸은 사실 그저 그랬답니다. 소문난 잔치에 먹을거 없다는 말처럼.. 또 사람은 어찌나 많은지 먼지가 폴폴 날려서 ㅋㅋ 생활용품 코너도 물건만 많다 뿐이지 그냥 그렇더라고요. 그나마 조명쪽은 번쩍번쩍 화려해서 그런지 눈길이 가더라고요.

 

 

 

이케아 설거지통 구매후기 이케아 보홀멘 설거지통 추천

 

그래도 눈길을 끈것은 워낙 유명한 이케아 조명들~ 근데 조명역시 딱히 눈에 들어오는것도 없고... 구경만 했네요.

 

 

 

이케아 설거지통 구매후기 이케아 보홀멘 설거지통 추천

 

심플하니 예쁘네요~

 

 

 

이케아 설거지통 구매후기 이케아 보홀멘 설거지통 추천

 

가격도 단돈 만원~! 주방 식탁등으로 좋겠어요.

그렇지만 지금 있는 주방등도 나쁘지 않으니 패쓰합니다.

 

 

 

 

이케아 설거지통 구매후기 이케아 보홀멘 설거지통 추천

 

쇼품과 생활용품 코너를 지나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오면 보이는 어마어마한 크기의 가구 창고 ㅋㅋ

쇼룸에서 가구를 살펴 본 뒤 모델명을 적어와 이곳에서 직접 찾아 계산하면 되는 구조입니다.

 

 

 

이케아 설거지통 구매후기 이케아 보홀멘 설거지통 추천

 

그렇게 하루종일 이케아 구경하고 제 손에 들려온것은 이케아 설거지통과 싱크대 안쪽에 까는 깔개(?). 저 깔개는 돌돌 말려져 있는데 싱크대 선반에 깔려고 펴봤더니 다시 말아짐;; 반대로 말았다가 깔아도 어찌나 고집이 센지 그릇 무게로 간신히 눌러놓았습니다. 가장자리는 여전히 들뜨네요. 비추에요. 좀 잘 펴졌으면 좋았을텐데...

 

검정색의 플라스틱 바구니 처럼 보이는것이 이케아 보홀멘 설거지통이에요. 고무같은 재질이라 힘주면 구부러지기도 해요. 충격을 줘도 깨지거나 하는 재질이 아니라서 마음에 들어요. 가격은 9900원~

 

 

 

이케아 설거지통 구매후기 이케아 보홀멘 설거지통 추천

 

저희집 싱크대 싱크볼에 놓으면 이런모양이에요. 세로로 들어갈 줄 알고 사왔더니 아슬아슬하게 안들어가서 가로로 놓고 사용하고 있어요. 가로로 놓아도 나쁘지는 않네요. 수전 아래에 두고 설거지할 그릇이 생길때마다 이곳에 넣어둡니다.

 

 

 

 

이케아 설거지통 구매후기 이케아 보홀멘 설거지통 추천

 

밥먹고 설거지 할 그릇들 넣은 모습이에요. 너무 지저분하여 모자이크 처리했어요. ㅋㅋ

저는 쌀씻고 난 물도 그냥 버리지 않고 이 설거지통에 모아둡니다. 채소 씻은 물도 이곳으로 모으고요. 그러면 따로 설거지통에 물을 채우지 않아도 물이 꽤 모여져요.

 

 

밥먹고 난 후 그릇들 퐁당퐁당 넣어둔 후 식기세척기에 차곡차곡 쌓아 돌리면 설거지 끝~

설거지통이 있으니 그릇에 붙은 이물질이나 밥풀도 충분히 불려져서 수세미로 대충 큰 건더기만 떼고 식기세척기에 넣으면 됩니다. 그 전에는 애벌 세척 할 때에도 물을 계속 틀어 놓았었는데 설거지통을 구입한 이후로 그럴 필요가 없어졌어요. 물도 아끼고 설거지도 손쉽게 할 수 있지요.

 

 

 

이케아 설거지통 구매후기 이케아 보홀멘 설거지통 추천

 

식기세척기가 있어서 물론 설거지가 손쉬워졌지만 눌러붙은 밥풀이나 말라붙은 음식물은 애벌세척해서 식기세척기에 넣어야 하는데요, 설거지통이 있으니 이 애벌도 너무 간단해졌어요. 식기세척기 사용하신다면 설거지통과 꼭 함께 사용하세요~

 

이케아 보홀멘 설거지통은 플라스틱이나 스텐 재질이 아닌 고무 재질이라서 그릇들 넣을때 덜그럭 소리가 없어요. 그릇들 부딪히는 소리만 나죠. 후라이팬이나 큰 그릇들을 넣을때에도 설거지통이 자연스럽게 구부러져서 그 점이 마음에 들어요. 색상도 검정색이라 튀지 않고 무난하고요.

오랜만에 마음에 쏙 드는 쇼핑을 했네요. 아잉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