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샤넬 캐비어 금장 지퍼 장지갑

샤넬 캐비어 금장 지퍼 장지갑

샤넬 캐비어 지퍼 장지갑을 소개합니다.HAAA

생일 선물 겸, 크리스마스 선물 겸 결혼 직전 지금의 남편에게 샤넬 캐비어 장지갑을 선물받았지요. 전에 사용하던 지갑은 제가 대학생때부터 계속 써와서 모서리가 낡기도 하고 장지갑이 갖고 싶어서 사달라고 했었는데 흔쾌히 선물해주더라고요. 백화점에 같이 가서 구매한거지만 예쁘게 포장해서 가져왔어요. 포장끈도 샤넬이 예쁘게 새겨져있네요.

샤넬 캐비어 금장 지퍼 장지갑 지갑 가격

원래 사고싶었던 지갑은 캐비어 지퍼 장지갑이 아니라 2단으로 된 페이턴트 재질을 지갑이었는데 매장에 없더라고요. 슬퍼2 남친이랑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고른게 캐비어 지퍼 장지갑이에요~.

샤넬 캐비어 금장 지퍼 장지갑 지갑 가격

 

샤넬 캐비어 금장 지퍼 장지갑 지갑 가격

처음에 샤넬 매장 직원이 보여준 지갑은 같은 디자인의 은장지갑이었어요. 그대로 사려고 했는데 센스있는 남친이 금장이 더 예쁘다며 금장 꺼내달라고 해서 결국엔 금장으로 구매했어요. 사고나서 보니 금장이 훨씬 고급스럽고 예뻐보여요.

샤넬 캐비어 금장 지퍼 장지갑 지갑 가격

지퍼부분도 금장이에요. 은장은 샤넬로고와 지퍼 모두 은색이고요.

샤넬 캐비어 금장 지퍼 장지갑 지갑 가격

지갑 안쪽에도 샤넬이라고 써 있어요. 반대쪽은 사진엔 없지만 MADE IN ITALY라고 써 있네요.

샤넬 캐비어 금장 지퍼 장지갑 지갑 가격

내부는 양쪽 대칭이에요. 카드 8장 넣을 수 있고 지폐포켓과 멀티포켓 양쪽에 하나씩 있어요. 가운데에는 동전등을 넣을 수 있는 지퍼달린 포켓이 있습니다.

샤넬 캐비어 금장 지퍼 장지갑 지갑 가격

개런티 카드도 동봉되어 있네요.

샤넬 캐비어 금장 지퍼 장지갑 지갑 가격

관리하기 쉬운 캐비어라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겠어요.

샤넬 캐비어 금장 지퍼 장지갑 지갑 가격

구입은 롯데 본점에서 140만원 정도에 구입했어요. 다른 디자인의 장지갑도 가격은 비슷비슷했던거 같아요. 다른분들은 백화점 상품권으로 구매하기도 하는데 저는 백화점 근처 일보러 갔다가 급작스럽게 구매해서 그냥 정가그대로 샀네요. 물론 남친이 샀지만 지갑 사자마자 바로 결혼했으니 그돈이 제돈 같고 그러네요.

처음에는 너무 무난한가 싶었는데 계속봐도 질리지 않을거 같고 정이 갑니다. 장지갑이라 지폐접힐일도 없고 확실히 기존에 사용하던 반지갑보다 지폐도 훨씬 많이 들어가네요. 선물받은 지갑이니 아끼면서 잘 써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