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설빙 인절미빙수 메뉴 가격

설빙 인절미빙수 메뉴 가격

요즘 핫 이슈 설빙 인절미빙수를 먹고 왔어요. 설빙 얘기는 많이 들었었는데, 설빙이 저희 동네에도 생겼더라고요. 설빙 얘기를 하도 많이 들어서 설빙 메뉴 중에 인절미빙수랑 인절미토스트가 유명하다는것도 알고 있었지요. 요즘 빙수가격이 워낙 비싼데 다른곳 빙수보다는 그리 비싸지도 않았어요. 인절미 빙수와 인절미 토스트 둘 다 먹고 싶었지만 저녁 식사를 하고 방문한터라 인절미빙수만 먹고 왔습니다.


산본역 중심상가에서 6단지쪽 방향 2층에 위치한 설빙이에요. 11시부터 저녁 11시까지 영업하네요. 8시 반쯤 방문했는데 빈자리가 거의 없을정도로 사람이 많았어요. 젊은 사람뿐만 아니라 중년 아주머니, 아저씨도 계시더라고요.



여름에는 역시 빙수지요! 군것질 좋아하는 남편은 다 먹어보자고 하는데 간신히 말려서 인절미 빙수만 주문했어요~ 인절미빙수와 인절미토스트, 아메리카노 조합의 세트메뉴도 있어요.



여러가지 토스트들도 맛있어 보였어요. 다음에는 토스트도 먹어봐야겠음!



망고빙수도 있어요!


 

설빙의 베스트 셀러 메뉴는 역시 인절미 빙수와 인절미 토스트



한국식 디저트 카페 설빙에서는 빙수, 토스트 뿐만 아니라 전통죽인 단팥죽과 단호박죽, 오미자차 매실차 등 전통자도 판매하고 있어요.물론 커피도 팝니다.




주문한 인절미 빙수가 나왔어요! 눈꽃빙수 위에 콩가루와 아몬드 슬라이스가 듬뿍 뿌려져 있습니다.




빙수 토핑을 섞지 않고 그냥 떠 먹으면 돼요. 고소하고 시원하고 달달합니다HAAA



신기한게 빙수를 거의 다 먹어가는데도 하나도 녹지를 않아요. 처음부터 끝까지 보송보송하더라고요. 너무 신기해서 집에 오면서도 남편이랑 어떻게 만든걸까 얘기하면서 왔어요.



팥빙수는 많이 먹어보았는데 팥이 없는 인절미 빙수는 색다르면서도 맛있네요. 왜 설빙설빙 하는지 알겠더라고요. 특히 녹지 않는 보송보송한 얼음가루!가 정말 신기했어요. 첫방문에 남편이 완전 반해버려서 앞으로 전 메뉴 다 먹어보게 생겼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