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

코사무이 신혼여행 X2 풀빌라 수영장

코사무이 신혼여행 X2 풀빌라 수영장

코사무이 신혼여행 기간 동안 묵었던 X2 리조트는 풀빌라 타입이라 개인 수영장이 있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희는 공용풀장에서 더 많이 놀았습니다. ㅋ X2 리조트가 가든빌라 타입을 제외하면 수영장이 다 딸려 있어서 공용수영장은 이용을 안하더라고요. 사실 X2 의 공용수영장이 바다도 보이고 더 넓어서 놀기 훨씬 좋았거든요. 덕분에 저희는 코사무이 신혼여행 기간 동안 X2의 공용 수영장을 저희 개인 수영장처럼 이용하고 왔어요. 가끔 유럽인 몇명 공용 수영장에 모습을 드러내긴 했는데 동양사람은 전무하더라고요. 신혼여행 기간 동안 X2 에도 한국인 신혼부부가 몇커플 보였는데 조식 시간 말고는 밖에 안나오는거 같았어요.

 

수영복 챙겨입고 수영장으로 고고씽~. X2 의 수영장은 4K 레스토랑 옆에 있어요.저 앞에 보이는 나무 담장 너머가 수영장이에요.

 

코사무이 신혼여행 X2 풀빌라 수영장

 

수영장에서 바다가 멀지 않아요. 걸어서 1분? ㅎㅎ

멀리 요가하는 사람들이 보입니다. 일본인처럼 보이는 요가강사가 앞에서 시범을 보이면 유럽인 관광객 몇명이 따라하더라고요. 보는것만드로 힐링이되었어요. 바다를 바라보며 파도소리를 음악삼아 요가하면 너무너무 좋을거 같아요.

 

코사무이 신혼여행 X2 풀빌라 수영장

 

물 좋아하는 남편은 어느새 물에 퐁당~. 아무도 없어서 완전 좋아요. ㅋㅋ

 

코사무이 신혼여행 X2 풀빌라 수영장

 

건너편에 유럽인 커플이 왔는데 물에는 거의 안들어오고 하루종일 일광욕만 하더라고요. 해 움직이는 방향에 맞춰 의자도 옮겨가면서 ㅎ

 

코사무이 신혼여행 X2 풀빌라 수영장

 

물에서 나오면 요렇게 인터넷도 하고~

 

코사무이 신혼여행 X2 풀빌라 수영장

 

수영하고 나와서 옷갈아입고 산책하다 4K 레스토랑에서 피자도 먹었습니다. 피자+콜라 하니까 한 2만원 정도했어요. 리조트라서 저렴하진 않아요.

 

코사무이 신혼여행 X2 풀빌라 수영장

 

레스토랑에서 바라본 바다에요. 날씨가 정말 좋았어요. 너무 덥지도 않고 습하지도 않아서 쾌적했습니다. 멀리 여자아이가 해변에서 산책하는데 영화의 한 장면 같았어요.

 

코사무이 신혼여행 X2 풀빌라 수영장

 

태국 코사무이는 개들도 해수욕을 하네요.ㅋㅋㅋ

참고로 X2 사무이 앞 바다는 수심이 정말 낮아요. 한 50m 걸어가봤는데도 물 높이가 허벅지 밖에 안돼서 해수욕은 힘들었어요. 물이 너무 얕았어요. 수영하려해도 땅짚고 헤엄치기가 되더라고요.

 

코사무이 신혼여행 X2 풀빌라 수영장

 

코사무이 X2 사무이 리조트 개인 수영장은 다른 사람 시선 신경 안쓰고 놀 수 있어서 좋은 반면에 수영장 크기가 좀 작아요. 프라이빗하게 즐길때에는 개인 수영장이 좋지만 코사무이까지 와서 풀빌라 안에서만 노는것은 좀 아쉬울거 같아요. X2 공용 수영장은 말만 공용이지 거의 사람이 없으니 공용 수영장도 꼭 즐기시다 오시길~. 담장도 없고 하루종일 햇빛을 받아서 물도 더 따뜻합니다. 바로 앞에 예쁜 바다도 볼 수 있고요. 타월도 직원들이 수시로 교체해 줘요~. 저는 수영도 잘 못하지만 리조트 수영장에서 놀았던 시간이 젤 좋았어요. 정말 휴가온 기분이 나더라고요. 하루에 한번씩은 수영장 들렸던거 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