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인테리어 조화 추천 생화같은 SIA 조화 부케

인테리어 조화 추천 생화같은 SIA 조화 부케

 

인테리어 조화를 찾아보다가 생화같은 SIA 조화 부케를 구입했어요. 잠실 롯데백화점 10층 리빙관이 최근에 개장했는데요, 이것저것 생활용품 매장 둘러보다가 발견한 SIA 매장. 집에 와서 찾아보니 스웨덴 패션 브랜드네요. 백화점이나 예쁘게 꾸며진 곳을 보면 생화같은 조화를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었는데요, 저렇게 예쁜 조화는 어디서 파나 했는데 다 파는곳이 있네요.

 

인테리어 조화 추천 생화같은 SIA 조화 부케

 

여러가지 꽃들이 섞인 조화부케에요. 꽤 풍성하답니다. 좀더 작은 부케도 있었는데 장미가 섞여 있는 부케였거든요. 장미가 있다는 이유로 그건 더 비싸더라고요. 전 장미는 없지만 풍성한걸로 구매했어요.

 

 

인테리어 조화 추천 생화같은 SIA 조화 부케

 

얼핏보면 생화처럼 보일정도로 퀄리티가 좋아요. 시들 염려 없고 항상 활짝 펴 있는게 조화의 가장 큰 장점이겠죠.

 

 

 

 

인테리어 조화 추천 생화같은 SIA 조화 부케

 

중간중간 파란색 꽃도 섞여 있어서 더 예뻐보여요. 그냥 흰색 꽃만 있었으면 심심해보였을거 같아요.

 

 

 

인테리어 조화 추천 생화같은 SIA 조화 부케

 

줄기 부분도 진짜처럼 되어 있어요. 탄력도 있어서 구부려도 부러지지 않고 휘더라고요.

 

 

인테리어 조화 추천 생화같은 SIA 조화 부케

 

가격은 5만1천원이에요. 물론 생화 부케보다는 저렴하지만 조화라고 해서 절대 저렴하지는 않네요. 대신 이건 시들지 않으니까.

나중에 시간이 흘러 먼지가 끼거나 더러워지면 세제물에 빨면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SIA 조화들은 퀄리티가 너무 좋아서 매장에서 손으로 직접 만져보면서도 조화인가 싶은것들이 많았어요. 남편이랑 계속 구경하는데 너무 진짜 같아서 신기할 정도에요.  제가 구매한 부케같은 꽃다발도 있고, 화분에 심어져 있거나 물에 꽂아놓은 듯한 조화도 있답니다.

 

인테리어 조화 추천 생화같은 SIA 조화 부케

 

위 사진이 SIA홈페이지에서 가져온 물에 담긴 꽃이에요.

물론 물이 아니라 투명한 플라스틱에 꽂아놓은것인데 진짜 물병에 꽂혀있는듯한 착각이 들어요. 실제로 보면 더 진짜 같답니다. 아이들있는 집에 좋을거 같아요. 거꾸로 들거나 옆으로 넘어져도 쏟아지지 않거든요.

 

 

 

 

 

인테리어 조화 추천 생화같은 SIA 조화 부케

 

조화 부케에 향수를 살짝 뿌려주니 향기가 나서 진짜 생화 부케같은 느낌도 드네요.  방 한쪽에 올려두니 방 분위기게 환하게 바뀌었답니다. 조화를 싫어하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전 시들지 않아서 마음에 들어요.

 

전에 광명 이케아에 갔을 때에도 조화가 있었는데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지 색감도 너무 인공적이고 '나는 조화에요'라고 써 있는것처럼 너무 품질이 떨어지더라고요. 멀리서 보기에도 조화처럼 보일 정도 였거든요. 그런데 SIA조화는 생화보다더 더 생화같아요.

 

잠실 롯데백화점 가실 분들은 10층 리빙관 SIA 매장에도 꼭 한번 가보세요. 전 너무너무 사고 싶은게 많았답니다. 꽃은 놓고싶지만 화분 키울 자신이 없으신 분은 꼭 한번 가보시길 권해요. 저도 다음에 또 한번 가서 더 사올 예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