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또띠아 고르곤졸라 피자 만들기

또띠아 고르곤졸라 피자 만들기

 

또띠아로 집에서 고르곤졸라 피자 만들어보았습니다. 고르곤졸리 피자 만들기 검색해보니 너무 간단하더라고요. 평소 자주 사먹었는데 집에서 만들어보았어요. 재료도 간단하고 조리법도 간단하죠. 고르곤졸라는 다른 피자와는 달리 토핑이 많이 들어가지도 않고 몇가지 기본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이제 자주 해먹어야겠어요~

 

 

 

또띠아 고르곤졸라 피자 만들기

 

고르존골라피자를 만들기 위해서 또띠아를 준비했어요. 피자도우를 직접 만들기는 번거로운데 또띠아가 있으면 손쉽게 만들 수 있죠.

 

 

 

 

또띠아 고르곤졸라 피자 만들기

 

접시에 또띠아 한장을 깔아줍니다. 저는 전자렌지를 이용해서 익혀줄거라 전자렌지 용기 위에 또띠아를 올렸어요.

오븐을 사용하실 분들은 오븐용 팬을 준비하세요.

 

 

또띠아 고르곤졸라 피자 만들기

 

달군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마늘 다진것을 볶아줍니다. 살짝만 볶으면 돼요. 어차피 전자렌지로 또 익힐거라서요.

 

 

 

또띠아 고르곤졸라 피자 만들기

 

볶은 마늘을 또디아 위에 올려줍니다. 골고루 펴 발라주세요. 여기까진 마늘빵 만드는 것과 비슷하네요. ㅋ

 

 

또띠아 고르곤졸라 피자 만들기

 

그 위에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올리고 고르곤졸라 치즈도 군데 군데 잘라서 올려줍니다. 요 고르곤졸라 치즈가 들어가야 진짜 고르곤졸라 피자죠~

 

 

 

또띠아 고르곤졸라 피자 만들기

 

그대로 전자렌지로 고고~ 전 전자렌지에서 2분 돌려줬어요. 전자렌지 출력에 따라서 치즈가 녹는 정도가 다르니 1분씩 끊어가면서 돌리시면 될거같아요. 한번에 너무 많이 돌리면 치즈가 타버릴수도 있거든요.

 

 

또띠아 고르곤졸라 피자 만들기

 

고르곤졸라를 너무 많이 넣었더니 꼭 멍든것처럼 나왔네요. ㅋㅋ 고르곤졸라를 더 맛있게 먹기 위해서 꿀도 준비했어요.

 

 

 

또띠아 고르곤졸라 피자 만들기

 

고르곤졸라 특유의 꼬릿꼬릿한 냄새가 진동하네요. ㅎㅎ

 

 

또띠아 고르곤졸라 피자 만들기

 

피자 커터가 없어서 가위로 요리조리 잘라서 꿀접시를 가운데 놓고 세팅 완료~

 

남편과 나란히 앉아서 피자 시식을 하는데 ....

 

오마이갓...

 

너무 짰어요. 슬퍼2

 

고르곤졸라 치즈가 짠맛이 있는데 너무 많이 넣었나봐요;;;

 

고르곤졸라 치즈는 정말 조금씩만 넣어야하나봐요. 사먹는 고르곤졸라 피자도 고르곤졸라 치즈는 정말 조금 들어있는거 같았는데 다 이유가 있는거였네요. 저는 욕심내서 많이 넣으면 맛있을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어요. 꿀을 듬뿍 찍어 먹으니 그나마 먹을만했는데요 다음부턴 정말 조금씩만 넣어야겠네요. ㅎ

 

고르곤졸라 피자 만드실 때 고르곤졸라 치즈는 정말 조금씩 넣어서 만드세요~Bye